포항 시내 맛집 육거리통닭
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포항 시내 맛집 육거리통닭

어느 지역이든 놀러가게 되면 시내를 가보는 버릇에 포항에 놀러가서도 시내를 들렸습니다!!
경주시내보다 좋구 넓구 있을거 다있었는데 막상 저녁을 먹으려니 프렌차이즈 보다 포항에만 있는 그런걸 먹고 싶어 네이버와 인스타를 열심히 검색후 찾게된 육거리통닭입니다!!
시내에서는 좀 거리가 있어서 걸어서 야시장지나고 하여 도착!!

간판찍어놓는다늘걸 깜빡해버렸어요..
넘나 배고팟던것..⭐️
지도 검색해서 찾아가시면 간판이 크게 있어서 찾기 어렵진 않을거에요!

육거리통닭 메뉴판

메뉴판을 보면 치킨들도 있고 닭류의 요리들과 사이드메뉴들도 있었습니다!
똥집에 닭도리탕에 오뎅탕까지..⭐️
술드시러 가기에도 괜찮겠군요!

저희는 반반으로 간장치킨과 마늘치킨을 주문했어요!!
주문후 나온 밑반찬들 입니다~
샐러드랑 튀김건빵마져 옛날 갬성느낌스~
튀김건빵 순삭하고 치킨나올때 사장님께서 한번더 주셨어요 ㅎㅎ

마늘통닭

개인적으로 마늘을 차암~ 좋아하기에 마늘통닭을 기대했는데 일반후라이드에 마늘소스?? 를 이캐 얹은 그런느낌이였어요! 치킨자체에 마늘막 그런 느낌은 없었습니다
같이먹으면 조화롭긴한데 음 그냥 나뿌지 않았어요!
옛날튀긴통닭느낌스

간장통닭

친구가 간장통닭을 좋아해서 반반중하나는 간장으로 했는데 요거는 이캐 튀김옷에 적절하게 간장소스가 베어잇어서 맛있었어요!! 마늘통닭보다는 간장이 저는 더 맛나게 먹었습니다!!

성인두명이서 먹었는데 저희가 좀 마니 먹다보니 그렇게 배가 차지는 않았지만 적당히 배도 차고 맛도 나뿌지않아 한번쯤 들러볼만 했던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