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시그니쳐 참나무훈제삼겹살&생와사비
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홈플러스 시그니쳐 참나무훈제삼겹살&생와사비

요번에 홈플러스에 장을 보러갔다가 하아안참을 고민후에 사게된 홈플러스 시그니쳐 참나무훈제삼겹살&생와사비 입니다!

가격은 9,900원 이였어요!
요즘 식비를 아끼려고 노력을 하고있어서 살지말지
고민하다 그래도 간만에 고기를 사놓고 먹고싶어 구매하게 되었어요!
중량은 530g으로 대략 2인분 정도 입니다!

조리방법은 전지렌인지와 프라이팬, 에어프라이기가 있었어요!
저는 에어프라이기가 없구 먼가 전자렌지보다는 프라이팬이 더 맛있을거 같기에 프라이팬으로 조리를 했습니다!

원재료나 표시사항 요렇게 되있구, 진공포장되어 있는 상태이고 냉장보관 해주시면 되요!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한달이네욥!

내부에는 진공포장된 훈제삼겹살과 겨자간장소스, 와사비 2개가 들어있었습니다~
저같은 혼자사는 사람을 위해 간장소스까지 두개로 되있었으면 참 좋앗을거 같아요

고기는 두번에 나누어 먹으려구 한번 뜯고 구울거를 따로 뺀 양입니다!
전부다 빼서 펼쳐보시면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프라이팬에 식용유없이 쫙쫙~
기름이 사아아앙당히 많이 나오구 설거지할때 좀 힘들었네요 ㅎㅎ

첫번째로 먹을때는 간장소스는 빼고 와사비와 고기, 지난번에 삿던 비빔오징어젓갈과 먹었습니다!

훈제삼겹살은 고기에 적당히 비계와 살코기가 조화롭게 섞여있었구 훈제여서 향도 좋았어요!!
그리구 저 와사비 좋아하는데 솔찍히 완전 생와사비는 아니였지만 그래도 좋았어요
고기도 부드럽구 맛있었습니다!

두번째 먹을때는 간장소스와 와사비를 함께하고 고기도 좀더 바짝 익혀먹었습니다~
역시 겨자간장소스에 와사비는 실패없는 조합이죠~~
바짝구워 먹었을때도 충분히 부드러운 느낌도 있고 맛있었어요!!
혼자먹어도 두번으로 나눠서 먹게되니 끼니당 오천원꼴로 해결하는 느낌~ 싼건아닌거 같지만..ㅎㅎ 맛은 있었기에 재구매 의사도 저는 있습니다!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