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돌곱창맛집 야음88돌곱창
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울산 돌곱창맛집 야음88돌곱창

요번에 울산잠깐 들리며 저녁으로 먹게된 돌곱창입니다!
언제 생겼는진 모르겠는데 좀 최근에 생긴거 같아요!
반구동 홍이 옆쪽에 생겼더라구요!

가게 입구를 찍는걸 깜빡해버렸습니다⭐️
길가에 있어서 찾기 쉬우실거에요!

메뉴판

작은 메뉴판은 따로 없고 요로캐 벽에 크게 붙어 있었습니다!..
여윽시 소곱창은 넘나 비싼것..⭐️
두명이서 갔기에 돌곱창구이3인분을 먼저 주문 했어요!
곱창 1인분에 14,000원 이였습니다!

밑반찬은 요로캐 가지각색 있었구 명이나물 추가는 비용이 따로 있었습니다~

드뎌 나온 곱차유ㅠㅠ
여기는 겉에 기름 막는거를 식빵으로 안하구 저런 타올?? 같은거로 되있더라구요 사이드부에 염통이 하나씩 있었습니다

나온후 바로 먹어도 되냐 물어봤는데 좀더 익혀 먹으라구 하셔서 요만치 맛깔나게 익혀 먹었습니다
돌곱창은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제가 내장러버라서 그런지 돌곱창먹고 아직은 맛없다고 생각한 가게가 없네요⭐️

성인 둘이서 3인분으로 배가 찰 양은 아니였기에 곱창전골2인분도 바로 시켜보렸습니다~
가격은 1인분에 14,000원 이였습니다!

다 끓였을때의 모습이구 전골은 솔찍히 제입맛에 그렇게 맛있지 않았어요
깊은 맛이 느껴지지 않는달까?..⭐️
진득하니 끓였을때는 그래도 먹을만 했구 곱창이 많이 들어있는 느낌은 아니였습니다!

전골후 볶음밥 국룰입니다!!

볶음밥 하나에 3,000원으로 하나만 시켜 먹었는데 볶음밥치고 가격이 있는편이였는데도 그냥 그랬습니다!!
하지만 돌곱창은 맛있었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