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경주중앙점
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파리바게뜨 경주중앙점

탄수화물증독자로써 빵을 좋아하기에 들어가기전에 빵을 구매 했습니다!!
옛날 파리바게뜨에서 일년 정도 알바를 했었기에 여러종류의 빵들을 먹어봤고 어떤게 제입맛에 맞는지와 가성비를 알수있쥬!
이번에는 다른 먹을걸 많이 샀었기에 가성비로다가 골랐었습니다!

일단은 요 꽈배기도넛???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요거 제가 전부터 갠적으로 좋아했는데 파리바게뜨는 매장마다 직접만드는 빵은 가격도 조금씩 다르고 맛도 조금씩 달랐던거 같아요!
예전에는 요캐 꽈배기에다 설탕도 왕창왕창 묻어있어서 막 먹다보면 다떨어질만큼 많고 달고 맛있었는데 요번에 먹어보니 여기는 시나몬??가루 느낌스의 가루가 조금??바께 안묻어 있어서 빵자체는 쫄깃한 느낌으로 맛있었지만 가루가 아쉬웠어요..

그리구! 야채감자고로케!!
요건 제가 저녁에 가서 그런지 따시지는 않았지만
안에 내용물도 많구 여전히 맛있었슴댜~

고로케는 다 맛잇쥬 ㅎㅎ

마지막은 쿠키!!!
따른 빵들은 가격이 기억이 안나는데 쿠기는 요기는 1,100원 밖에 안하더라구요!! 여지껏 천오백원, 천삼백원까지 봤었는데 가격이 싸서 좋았구 맛도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파바쿠키 상당히 맛있다고 생각해서 자주 먹었었는데 가격까지 좀 싼편이여서 좋았습니다!
담에 가면 쿠키랑 따른 빵들을 먹어볼라구욥!